Christian Design Company

TOVSTORY

하나님께서 천지를 창조하시고, 그 만드신 것을 보시고 ‘보시기에 좋았더라’ 라고 하셨습니다.
이를 히브리어 표현으로 ‘토브’라고 합니다.

더 알아보기

GOD saw that it was good

하나님 보시기에 좋은 디자인
하나님 보시기에 선한 기업

저희 토브스토리는 토브의 말뜻 그대로 하나님 보시기에 좋은 디자인을 만들고, 이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선한 기업이 되도록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기업입니다.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실용성을 바탕으로 재미와 성경말씀, 교육을 겸비한 아이템을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은혜로운 말씀과 성경적 감성이 담긴 디자인을 통하여 하나님과 사람,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 회복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더 알아보기

VISION of TOVSTORY

1

하나님 보시기에 좋은 크리스천 디자인 개발

세상의 캐릭터 산업은 날로 번창해서 수 많은 애니메이션, 게임, 문구류, 장난감, 의류 등 다양한 상품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우리 성경 이야기도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컨텐츠 등으로 재창조, 크리스천뿐 아니라 세상 캐릭터 시장 가운데 새로운 문화상품으로 자리매김하여 디자인 선교사역자의 역할을 하려 합니다.
2

영유아 청소년의 영적 성장을 위한 교육교재 개발

하나님의 말씀이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에게 쉽게 다가가고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도록, 성경 인물들을 캐릭터화하고 재미있게 성경을 알아가고 삶 속에 녹아들 수 있도록 읽고, 생각하고, 만들면서 배워나가는 새로운 교회 교육교재를 개발하고자 합니다.
3

디자인 선교를 통한 세계어린이 복음화

크리스천 디자인 선교를 통해 말이 통하지 않는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성경을 이야기하고 배울 수 있도록하여 세계 어린이 복음화에 동참하고자 합니다.